보수교육의 주요 내용은 투자권유자문인력 관련 법규.
정부는 지난해 말 이미 가스·전기요금 대폭 인상을 예고한 바 있다.공공부문이 지난해 10월부터 에너지 다이어트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중간점검 결과 상당수 지자체에서 에너지 사용량이 예년보다 더 늘어났다.
마트의 개방형 냉장고에 투명 문을 다는 사례가 소개됐다.[프리랜서 김성태] 급등한 전기·가스요금 되돌리기 쉽지 않아 1인당 전력 소비 세계 3위국 낭비 줄여가야 에너지 고물가 시대다.여름철 가게에선 문을 열어놓고 에어컨을 틀어놓는 것이 당연한 마케팅이었다.
한편으론 웃지 못할 ‘촌극도 벌어진다.겨울철 옷을 한 겹 더 껴입는 생활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.
겨울철 난방비 대란이 이어진 5일 오후 대전의 한 다세대주택 외벽에 각 가정으로 공급되는 도시가스의 계량기가 설치돼 있다.
에너지 전문가들은 대안으로 ‘에너지 다이어트를 제시한다.확정 손실률은 평균 53%를 넘는 실정이다.
보유자라고 모두 파생상품 이해도가 높다고 볼 수는 없다고 설명한다.파생상품 리스크 관리 등을 망라한다.
5대 시중은행이 2021년부터 지난해 3분기까지 올린 ELS 판매 수수료 이익은 7000억원에 이른다.KB국민·신한·하나·우리·NH농협 등 5대 시중은행의 ‘파생상품 투자권유자문 인력(파생상품 투권인) 자격증을 보유한 임직원은 지난해 11월말 기준 총 4만2831명으로 집계됐다